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유역비 x ELLE china 9월호 표지화보/ 매괴고사

by 궁금하다옹 2023. 8. 19.




유역비
(刘亦菲, Liu Yifei)

 

 

“청순” 하면 유역비 (刘亦菲, Liu Yifei)

유역비 (刘亦菲, Liu Yifei) 여자인 제가 봐도 너무너무 아름다운 그녀, ‘유역비’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남자라면 유역비 같은 여자스타일을 이상형이라 할 것 같은.. 그런 청초한 스타일의 외

aaa888000.com

x

ELLE China (엘르 차이나)

9월호 표지

화보 사진 & 영상

 

반응형

 



아름다운 유역비의 엘르 표지 화보 사진과 영상들인데요 중드 “몽화록”과 “거유풍적지방” 이후 흥행에 성공하고
또 조만간 나올 수 있는 중드  “매괴고사”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 중인데요.

‘매괴고사’는 ‘이서’ 작가의 ‘매괴적고사’를 각색한 작품인데요.
유역비는 여주인공 “황이메이” 역을 맡았는데,
주체적인 여성의 삶에서 미술품 큐레이터로서 자신의 분야를 개척해 가는 인물이에요.
남주는 곽건화, 팽관영, 동대위, 임경신 배우 네 분이라고 하네요.
요즘 여자 한 명에 남자 여러 명 작품들이..
요즘 드라마들이 여자들의 판타지를 제대로.. ㅎㅎ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ㅎ


 



.

 

중드 “거유풍적지방 : 바람이 머무는 곳” (이현/유역비)주연 /등장인물/줄거리/평-티빙Tving

거유풍적지방 : 바람이 머무는 곳 쉬훙더우는 5성급 호텔의 매니저로 바쁘게 살았지만, 가장 친한 친구 천난싱의 죽음을 계기로 회사를 그만둔다. 천난싱이 가고 싶어 했던 윈난성으로 혼자 여

aaa888000.com

 
 
 
 
 
 
사진, 영상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