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중드 “장상사(長相思)” 양쯔&장완이 x BAZAAR 커플화보

by 궁금하다옹 2023. 8. 12.



중드 “장상사(長相思)”

 

(중드 신작) 대박!! 추천!!  ‘장상사‘!! (長相思/ 양쯔, 등위, 장완의, 단건차 주연/ 등장인물/ 줄

“장상사” (長相思) 어머어머!! 이 작품!! 뭔가요!! 중국 내에서 엄~청 기다리고 기다리던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양쯔와 네 명의 남자가.. 어머나..!ㅎㅎ 서론은 여기서 그만하고 ‘장상사’ 의미

aaa888000.com

 

양쯔 (양자, 杨紫, Yang Zi)
&
장완이 ( 장만의, 张晚意, Zhang Wan Yi)
x
BAZAAR 커플화보



 

반응형

 


요즘 핫하긴 하네요.
장상사 배우들의 소식들이 계속 올라와요.
이런 말이 있죠.
물들어 올 때 노저야 된다고..ㅋㅋ
모든 배우들분 이때가 타이밍이니 모두 왕성하게 이곳저곳 나와주시길!!ㅎㅎ
‘바자’ 커플화보에서 드라마 속처럼 서로 마주 볼 수 없음을 연상케 하는 화보를 찍었는데요.
아련합니다..ㅠㅠㅎㅎ
소설 원작에서는 정말 친척관계라..
근친혼.. 을 옛날 옛적에 하긴 했다고는 하지만..
도산경과 소요가 이뤄지는 게 가장 이상적이라 생각합니다..^^;;
 

 

 

잘 컸어요~“양쯔” (양자, 杨紫,Yang Zi)

양쯔 (杨紫, Yang Zi) 정말 잘 자랐죠~?ㅎㅎ 이제는 어엿한 삼십 대 여성이 된 양쯔. 마냥 상큼하고 귀여웠던 양쯔도 최근 작품들을 보면 여성미가.. 아직도 귀엽긴 하지만요.^^ 양쯔에 관한 포스팅!

aaa888000.com

 

 

 

중드) ‘장상사’ 의 장완이 x ELLE 표지 화보

장완이 (장만의, 张晚意, Zhang Wan Yi) x ELLE 엘르 표지 화보 사진 요즘 화제작이죠. 중드 ‘장상사’에 양쯔(소요) 오빠인 ‘창현세자’ 역을 맡은 ‘장완이’입니다~! 94년생이라는데 왜 이리 동안

aaa888000.com

 

팬분들도 좀 같이 마주 보길 바랐는지 팬분들이 마주 보는 사진으로 바꿔 편집한 사진들.
올려드려요~~^^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