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등위(邓为)20230810/팬미팅사진/영상

by 궁금하다옹 2023. 8. 11.



등위 (邓为)

 

빠져들수 밖에 없는 “등위” (邓为, Deng Wei) 중국배우

등위 (邓为, Deng Wei) 아.. 오랜만입니다.. 아니 처음인 거 같기도.. 제가 이렇게 한 연예인 사진을 한 번에 이렇게 많이 올리다니.. 저절로 자꾸만 저장하는 제 손가락 덕분에 포스팅할 사진이 많아

aaa888000.com


20230810 / 팬미팅 (37분간)

 



2023월 8월 10일,
등위 배우가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는데요. 중드 “장상사”의 인기가 요즘 어마어마하기도 하고

최근 등위 배우를 따라다니는 팬분들 또한 많다 보니 잠깐 휙~ 지나가는 모습보단

정말 대화하고 직접 보고 싶었던 분들이 많았을 거예요.
등위 배우도 이런 경험이 익숙하지 않아서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는 얘기가..ㅎㅎ
하지만 이 모습, 팬분들이 더 좋아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장상사에서 보면 소요 역을 맡은 양쯔와의 장면들에서 엽실칠(도산경)이 긴장하거나 부끄러울 때 표정이 정말 몰라서

그러는 건지 아니면 여자 마음을 잘 알아서 그러는 건지 알 수 없지만 상당히 끌리게 하거든요.

실제로 소요가 도산경에게 이 대사를 하기도 하죠.
정말 마성의 남자라는.. ㅎㅎ
자신이 맡았던 “도산경”에 관한 얘기들도 하고
팬분들과 게임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반응형

 



등위 배우가 직접 올린 사진들과 공작실에 올라온 사진도 함께 올려드려요~^^
아무리 봐도 등위 배우는 쿨톤 같아요.
특히 여름 쿨톤.
흰색, 하늘색, 은색, 자연 검은색 머리가 잘 어울리는 걸 보면요. 최근 머리색이 갈색빛이 나서 좀 아쉬웠는데

오늘 코디와 헤어색. 잘 어울리네요. ㅎㅎ


 

 

(중드 신작) 대박!! 추천!!  ‘장상사‘!! (長相思/ 양쯔, 등위, 장완의, 단건차 주연/ 등장인물/ 줄

“장상사” (長相思) 어머어머!! 이 작품!! 뭔가요!! 중국 내에서 엄~청 기다리고 기다리던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양쯔와 네 명의 남자가.. 어머나..!ㅎㅎ 서론은 여기서 그만하고 ‘장상사’ 의미

aaa888000.com

 

 

 

등위(邓为,Deng Wei)/20230806 공작실/ 사진

등위(邓为, Deng Wei) 20230806 공작실 사진 빠져들수 밖에 없는 “등위” (邓为, Deng Wei) 중국배우등위 (邓为, Deng Wei) 아.. 오랜만입니다.. 아니 처음인 거 같기도.. 제가 이렇게 한 연예인 사진을 한 번

aaa888000.com

 





사진과 영상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