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여긴 중국 남자 연예인!

중드 고장극 남신이자 귀염뽀짝 ‘성의’(成毅, Cheng Yi)

by 궁금하다옹 2023. 8. 12.

 
 




성의 (成毅, Cheng Yi)

 


고장극하면 성의죠.
솔직히 사극 드라마에 성의 나오면 일단 무조건 보고 보자 하며 시작해요. 끝까지 볼지 말지는 초반을 좀 보고 나서 결정할 정도인데요.
그만큼 고장극 남신 성의!
그에 대한 포스팅!
시작할게요~~😆






1. 소개

 



이름: 성의 (청이, 成毅, chéngyì)
본명: 푸스치(傅诗淇, fùshīqí)
출생: 1990년 5월 17일 / 후난성 화이화시
국적: 중국
신체: 181cm
가족: 부모님, 여동생
학력: 중앙희극학원
데뷔: 2011년 《미인천하》

웨이보:
https://weibo.com/u/2060419113

Sina Visitor System

passport.weibo.com




 

반응형



2. 데뷔 초 / 다이어트

 




성의 배우는 1990년 5월 17일에 태어났는데요. 데뷔는 2011년 드라마 '당궁미인천하’를 통해 하고,
유명하고 중국 연기학과 3 대장 중앙희극학원(中國)을 졸업했어요.
성의는 생각보다 좀 무명생활을 겪었어요.
데뷔 초반에 사실 그렇게 통통한 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어린 나이이다 보니 좀 볼살이 지금보다 더 있었죠.
중국배우들은 워낙 빠짝 마른 분들을 선호하다 보니 그에 비하면 통통하다.. 해야겠죠?
우리나라로 보면 그냥 날씬 보통이지만요.;;
거기에 피부가 좀 까맣다 보니 처음에 좀 작은 역들을 주로 했었어요.
조단역들을 하면서 성의, 다이어트와 피부관리 엄청 했어요. 지금은 엄천 마른 스키니 한 몸매죠.
지금은 피부도 많이 밝아져서 지금은 까맣지 않아요.
2016년에 드라마 '청운지’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는데,
진짜 제대로 그를 확 뜨게 만든 드라마는 2020년 드라마 '유리미인살’에서 사봉(司凤) 역을 맡게 되면서
제대로 흥행배우로서 인기를 엄청 얻게 돼요.







3. 드라마

 

 

 

2011

이모친적명의, 以母亲的名义 (샤오위안, 小远 역)

안후이 위성 TV / 미인천하, 美人天下 (풍소보 冯小宝 역) - 웨이브, 왓챠, 시리즈온


 

2012

중화 TV / 왕의 여인, 王的女人 (柴头 역)


 

2014

동소저, 懂小姐 (동소저의 남자친구역, 懂小烨男友)


 

2016

후난위성 TV / 주선 청운지青云志 (임경우, 林惊羽 역) - 티빙, 웨이브, 왓챠, 시리즈온
 
텐센트 TV / 주선 청운지2, 青云志Ⅱ (임경우, 林惊羽 역) - 티빙, 웨이브, 왓챠, 시리즈온


 

2019

도묘필기2: 잃어버린제국, 怒海潜沙&秦岭神树 (장치링,张起灵/ 장불손, 张不逊 역) - 티빙, 웨이브, 시리즈온


 

2020

YOUKU / 유리미인살, 琉璃 (우사봉, 禹司凤  / 희현, 羲玄 역) -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시리즈온

미국파지심잠, 迷局破之深潜 (운홍심, 云弘深 역)


 

2021

후난위성 TV / 여군가,与君歌 (제염, 齐焱 역) - 티빙, 시리즈온

YOUKU / 남풍지아의,南风知我意 (부운심, 傅云深 역)

중화 TV / 장안락,长安诺 (소승후 萧承煦 역) - 티빙, 웨이브, 왓챠


 

2022

침향중화, 沉香如屑 (응연/당주/현야 역)

YOUKU, MOA/ 침향여설, 沉香如屑 (응연/현야 역) - 티빙, 왓챠, 시리즈온, 쿠팡플레이

중드추천“침향여설”沉香如屑(성의, 양쯔 주연/등장인물/줄거리/평/MOA)

침향여설 沉香如屑 (Immortal Samsara) 메인포스터는 소중하기도 하고 두 주인공이 나온 사진으로 우선..! 제가 좋아하는 중국 배우들이 참 많긴 합니다. 그 중 그 분들도 제가 중드에 빠지는데 정말

aaa888000.com

 
망고 TV / 저선, 底线 (주역안, 周亦安 역)

북경 BTV / 산하월명, 山河月明 (소년시절의 주체, 少年朱棣 역) - 티빙, 왓챠, 시리즈온


 

2023

아이치이 / 연화루, 莲花楼 (이연화 李莲花 역)

(중드) ‘연화루’(莲花楼/ 성의, 증순희, 초순요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등)

연화루(莲花楼) 원래 포스터는 다른 거지만..! 전 배우 얼굴이 딱! 박혀있는 포스터가 좋아서 메인을 성의 배우로! ㅎㅎ 저! 요 작품!! 많이 기다렸습니다.. 저의 믿보배들이 여기 나오거든요~! ‘

aaa888000.com

 

 

 

미정

영웅지, 英雄志 (로운 卢云 역)

애재풍기운용시, 爱在风起云涌 (이패균 역)







4. 연기

 



성의 하면 고장극 남신이죠.
희한하게도 현대극에선 외모가 착하게 생긴 소년 같은 귀여운 외모같이 보이다가도
사극 드라마에서의 성의는 진짜 멋있어요.
초스키니 몸매임에도 액션을 엄청 잘해요.
특히 성의 하면 피 토하는 연기죠.ㅋㅋㅋ
피를 토하는 게 엄청 예쁘고 멋있어요!
눈물 연기 또한 그의 연기매력포인트이기도 한데요.
개인적으로는 그 시니컬한 연기를 할 때도 멋져요.
사실 사극에서는 성의 이즈 뭔들~
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진짜 연기 또한 명품연기를 보여줘서 딱 꼬집어서 설명하기 힘들 정도로..?
만약 성의 배우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그냥 사진만 보는 것보다는 그의 연기하는 모습을 보고 판단하셔도
나쁘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현대극에서의 성의 연기는 음.. 확실히 딱 본 게 없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그래도 성의는 엄청나게 노력하는 스타일이기도 해서 잘할 거라 믿어요. ㅎㅎ







5. 성격

 



ㅎㅎ
움짤 보시면 느껴지시죠?ㅎㅎ
성의 배우.
연기할 때와는 완전 반대로 살짝 어리바리, 귀염뽀짝, 개방정 캐릭터라고 해도.. ㅎㅎ
밝은 성격이기도 하고 팬들한테도 잘하는 스타일이라 팬들 사이에서도 힐링남으로 칭찬이 ㅎㅎ
그리고 엄청 건전보이에요.
취미 생활도 낚시하고 다도하고 집에 있고~
정말 인기가 많아지면서 파파라치들도 따라붙었는데 그럼 뭘 하나요.. 건질 게 없는 성의죠.
루머라고 할 것도 없고,
여성 스캔들도 없고,
그냥 일만 해요.
진짜 열일하는 배우. ㅎㅎㅎ






성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팬들 입장에서는 사생활 문제를 일으킬 문제가 없다 보니 편안한 마음으로 그를 응원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지금 또 연화루가 방영되고 있잖아요.
또 잘되고 있죠.ㅎㅎ
그의 인기와 흥행작은 계속됩니다.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