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중드) ‘장상사’ 의 장완이 x ELLE 표지 화보

by 궁금하다옹 2023. 8. 9.

 



장완이 (장만의,
张晚意, Zhang Wan Yi)

 

 

 

‘믿보배’로 성장중인 “장완이”(장만의)

장완이 张晚意 이제야 빛을 제대로 보기 시작한 배우죠~! 중드 “장상사”에서 창현세자 역을 맡고 있는 “장완이”입니다! 계속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어떻게 보면 그에 관한 정보들이 적었

aaa888000.com

 

x
ELLE 엘르 표지 화보 사진



 

반응형

 


요즘 화제작이죠.
중드 ‘장상사’에  양쯔(소요) 오빠인 ‘창현세자’ 역을 맡은 ‘장완이’입니다~!
94년생이라는데 왜 이리 동안인 건지..
저는 20대 초반인줄 알았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장상사에서 나오는 남주들 중에서는 연기가 가장 안정되고

탄탄한 기본기가 느껴지면서 보이스가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그렇다고 등위 배우와 단건차 배우가 별로라는 건 아니지만 셋다 다 잘생기고 각자의 매력이 있죠!
다만 “스타” 로서보다도 “배우”로서의 길에 있어서 좀 더 길게 봤을 때 기대가 되는 배우라고 할까요?
연기적인 스펙트럼이 얼마나 넓은 배우일지는 아직 확실치는 않지만요. ㅎㅎ
우선 장상사부터! 완결까지! 즐거운 마음으로 볼게요.^^!!
중국보다 회가 늦다 보니 아쉬움은 있지만 월화수만 기다립니다😭😭ㅎㅎ

 

 

 

(중드 신작) 대박!! 추천!! ‘장상사‘!! (長相思/ 양쯔, 등위, 장완의, 단건차 주연/ 등장인물/ 줄

“장상사” (長相思) 어머어머!! 이 작품!! 뭔가요!! 중국 내에서 엄~청 기다리고 기다리던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양쯔와 네 명의 남자가.. 어머나..!ㅎㅎ 서론은 여기서 그만하고 ‘장상사’ 의미

aaa888000.com

 

 

 

 

중드 “장상사(長相思)” 양쯔&장완이 x BAZAAR 커플화보

중드 “장상사(長相思)” (중드 신작) 대박!! 추천!! ‘장상사‘!! (長相思/ 양쯔, 등위, 장완의, 단건차 주연/ 등장인물/ 줄 “장상사” (長相思) 어머어머!! 이 작품!! 뭔가요!! 중국 내에서 엄~청

aaa888000.com

 

 

 



사진 출처는 웨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