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연예계" 궁금하다옹/최근 소식 이러쿵저러쿵

빛나는 “조로사” x RAYBACK / 화보 사진

by 궁금하다옹 2023. 8. 5.

 

조로사 (Zhao Lusi / 赵露思)

 

 

조로사 (赵露思/Zhao Lusi)

조로사 (Zhao Lusi / 赵露思) 조로사 직업 영화배우 소속 - 사이트 1. 프로필 출생: 1998년 11월 9일 (24세) / 쓰촨 성 청두시 국적: 중국 신체: 165cm | AB형 직업: 배우 가족: 부모님, 반려견, 반려묘 소속사:

aaa888000.com

x
Rayback

 

 

반응형

 

 

 



이 여인은  참.. 왜 자꾸 더 예뻐지는 걸까요..?
외모가 점점 더 물이 오르네요.ㅎㅎ
데뷔 초기 때는 여자이기보다는 여동생 느낌이 강했는데 지금은 정말 여성여성해서 여친미가 물씬 풍겨요!
제가 아는 친구가 조로사를 보더니 자기는 조로사처럼 되기는 글렀으니

나중에 딸을 낳으면 조로사처럼 생겼으면 좋겠다고.. ㅋㅋ


 

(중드추천) ‘성화찬란’ (星汉灿烂 ,Love Like The Galaxy / 오뢰, 조로사 주연/ 등장인물, 줄거리, 등)

성한찬란 (星汉灿烂 , Love Like The Galaxy) 참 제목처럼 찬란한~ 작품입니다. 2022년도에 정말 화제작이었죠. 이 작품으로 ‘오뢰’ 도 ‘조로사’도 다 한 단계 이상의 배우로서의 올라간 거 같아요.

aaa888000.com

 

 

중드) 투투장부주 (偷偷藏不住. Hidden Love/조로사,진철원 주연/등장인물, 줄거리, 영상. 한국스트

偷偷藏不住 (Hidden Love) 아.. 이 작품.. 정말 리뷰를.. 진짜 한국 OTT에서 좀 동시방영만 해줬어도.. 제가 이 작품은 촬영할 때부터 정말 한국에서 방영되기까지 고대하면서 기다렸다가 보고 리뷰를

aaa888000.com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